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틀그라운드 권장사양과 컴퓨터 부품 추천 (배틀 그라운드, 최소사양 , 배그 렉, 배그 최소사양 )

쇼핑

by 이치하나 2021. 6. 23. 00:5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윤바나 입니다. 오늘은 배틀그라운드 컴퓨터 사양과 그에맞는 컴퓨터 견적을 알아보려 합니다. 우선 배틀그라운드는 타 게임과 다르게 렘 용량이라는게 굉장히 중요한데요, 최저는 8기가지만 16기가 이상을 무조건 맞추어두는게 좋습니다. 이점 알아두시고 컴퓨터 부품 한번 탐구해보도록 하죠.

 

 

 

 여기서 중요하게 보셔야 할 것은 빨간색으로 밑줄을 표시한 그래픽과 CPU 이며 i5-4430 , GTX960 정도를 맞추는 편이 적당하고. 게임을 제대로 즐기시려면 i5-6600k 와 GTX1060 정도의 모델이 필요하다 하네요. :) 해당 그래픽카드 부품들은 2015~2016년 사이에 나온제품으로 단종은 됐지만, 아직까지 현역으로 자주쓰이는 제품들입니다.

 

 

제품 소개


 

 

 

그래픽 카드

 

GTX 1060은 20만원대에

GTX960은 15만원대에 판매를 하고 있네요. :)

개인적으론 5만원밖에 차이니 GTX 1060을 추천 해드립니다.

(빨간색 글자를 통해 판매처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CPU

CPU는 최소사양으로 맞추실 거면 i5-4430을,

권장사양으로 맞추실 거면 라이젠 1600으로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왜냐하면 라이젠은

추후 상위 모델을 구매할때 소켓이 동일해 바꾸기 좋습니다.

당장은 최적화 옵션으로 맞추지만 나중에라도 바꾸기가 편합니다! CPU는 쿠팡에서 과도하게 높게 판매되고 있어서 구매를 비추천 드립니다.

중고나라에서 라이젠 1600은 10만원/  i5-4430은 5~6만원 선에 거래가 됩니다.

 

 

 


 

RAM

 

 

렘의 경우 i5-4430 으로 맞추신다면 DDR3 제품을 이용하시게 될 것이고,

라이젠 사용시에는 DDR4 제품을 사용하게 될 겁니다.

사용할 부품을 확인하시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 16기가로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8기가 두개 사셔도 됩니다 :) 

 

 

 

 

 

 


 

 

 

 

완제품

 

혹시 조립하고, 제품을 구매하는 과정이 번거롭다 하신다면 완성된 제품을 구매하실 수도 있습니다. 추천해줄 제품은 한컴시스템의 PC 데스크탑 본체로 가격은 70만원, 조립과 윈도우 설치까지의 과정을 해 줍니다. 조립에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은 해당 방법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 여러분들 꼭 컴퓨터 구매 성공적으로 하셔서 이쁜방 꾸미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늑한 저의 방 자랑을 잠깐 해보려 합니다 :) 컴퓨터 조립은 생각보다 쉬우니 여러분들도 컴퓨터로 혼자만의 아지트를 완성해 보세요. 이쁜 방 쉽게 만드실 수 있습니다 :D 혹시 컴퓨터나 다른 것들중 궁금한게 있다면 언제든 오픈 카카오 따담아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환영해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https://open.kakao.com/o/sjR0oKMc

 

따담앙님의 오픈프로필

 

open.kakao.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