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든어택용 컴퓨터 추천 ( 서든어택 권장사양, 최소사양, 렉 )

쇼핑

by 이치하나 2021. 6. 19. 23:31

본문

반응형

 

 

 오늘은 서든어택 권장사양과, 그에 맞는 컴퓨터를 맞추어 볼 예정입니다. 제가 어렸을때는 서든어택이 사양이 꽤나 높은편이였는데, 이제는 왠만한 사무실 컴퓨터로도 문제없이 돌아가는 게임이 되었습니다. '서든어택' 만 하신다면 아마 큰 부담없이 게임을 즐기 실 수 있을 것입니다.

 

서든어택의 사양 (intel 8400m ,9600GT)

 9600GT가 벌써 2008년에 출시된 모델이므로 최근의 그래픽 카드의 100배 이상 차이나는 옵션입니다. CPU역시 마찬가지로 단종된지도 오래 됐고, 있다 하더라도 다른제품이 아마 더 저렴할 것이니 다른 제품으로 알아보시는게 좋을겁니다. ( 윈도우10이 돌아갈지 약간 의문입니다 ^_^;; ). 그래도 저렴하게 맞추신다면 아무래도 

 

 

 

바른게임 컴퓨터 02번

을 추천해 드립니다. 제품이 완성된 채로 올 뿐 아니라, 당시 출시됐던 단종된 cpu, 그래픽카드, 메인보드를 따로따로 구하는 과정이 어지간히 귀찮기 때문이죠 ~_~. 그래서 완성된 컴퓨터를 구입하는게 조금 더 현명할지 모르겠습니다.

 

 

 

 

 

 컴퓨터를 비교적 최신형으로 저렴하게 맞추고 싶으시다면

 

라이젠 5 3500 (cpu 입니다.)

GT1030 (그래픽 카드 입니다.)

 정도로 맞추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두 제품 모두 10만원대로 저렴하게 맞출 수 있으며, 70만원 안으로 아마 컴퓨터를 맞추실 수 있을 것 입니다. 이후에 더 재미있는 게임을 하고싶을때마다 부품을 하나하나씩 바꿔가면서 즐기는 것도 나름 재미있을거에요. 어떤 방식이든 저처럼 꼭 성공적인 컴퓨터 구매 하시길 바랍니다.

 

필자의 방입니다 XD 게임하기 정말 좋은 환경이에요~

 :) 혹시 컴퓨터에 관하여 궁금하신점이 있으면 오픈카카오톡 : 따담앙 으로 연락주시면 언제든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https://open.kakao.com/o/sjR0oKMc

 

따담앙님의 오픈프로필

 

open.kakao.com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