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의자를 바꿀때가 됐다면? ( 의자추천, 눕는의자 , 게이밍의자 추천 , 180도 의자)

쇼핑

by 이치하나 2021. 6. 21. 18:3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윤바나입니다. 이사를 옴과 동시에 4년정도 해당의자를 사용했습니다. 쿠션감도 좋고, 기대기도 편하고, 여름에는 조금 덥다는 점을 빼고는 정말 불편한점 없이 정말 잘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너덜너덜해졌어도 앉아 있는 것 자체에는 불편한점이 없으니 계속해서 사용하고 싶지만....

 

 가죽시트가 다 벗겨져 여기저기에 날리는 부산물들 때문에 결국엔 새로운 의자를 사려고 인터넷 여기저기 돌아다녀보았습니다. 같은제품을 사는 것도 생각해 보았지만 아무래도 정은 들었지만 새롭다는 느낌도 덜 할 것 같고, 너무 옛날에 구매한 것이라 구매 내역도 2년까지만 기록돼서 사라지고 없어서 새로운 제품을 알아보기로 했습니다 :)!

 

 

 지금 사용하는 의자는 이렇게 170도 가까이 기울어지는 의자라서 영상작업,게임 등 컴퓨터를 보다 피곤하면 잠깐잠깐 자곤 했었는데, 이제는 pc방이나 이런곳 가면 마음대로 기울일 수가 없어서 너무 불편하더군요. 누울 수 없는 의자는 더 이상 제게 의자가 아닐지도 모르겠어요 히히 :) 그래서 누울 수 있는 의자로 세개 정도 알아보았습니다.

 

 

 첫번째 의자는 삼익가구의 리클라이너 체어 의자 입니다. 할인이 굉장히 크고, 160도 까지 의자를 펼칠 수 있다 하네요. 생긴것도 이쁘장하고 사각사각한게 마음에 듭니다. 색은 블랙만 있습니다.

 

두번째 의자는 에이픽스 GC005로 의자가 180도 까지 기울여 진다고 합니다. 처음 구매하고, 180도로 넘겨두고 누우면, 넘어질때 뒤에사람이 잡아주는 믿음테스트 처럼 긴장될 것 같네요 ㅎㅅㅎ... 색은 핑크 ,     블루 , 블랙 이 있다고 합니다 :)

 

 

 다음의자는 에이픽스 게이밍의자 GC001 입니다. 이 의자 역시 180도까지 기울여지고, 005 모델보다 가격이 저렴합니다. 그래서 조금 알아봤는데, 내구성에서 조금 차이가 있다하네요. 그리고 005가 최신 모델인거 같습니다. 001도 나름 마음에 드는 거 같아요. 그래서 저는 이 세 의자중에 하나를 구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XD

 

 새 의자가 들어오면 다시한번 사진을 찍어야 겠군요. :) 그리울거야 옛날의자야~, 여러분들도 꼭 성공적인 방 꾸미기 하시길 바랍니다. XD 저는 윤바나였습니다.~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포스팅에 관한 질문은 '따담아' 오픈 카카오톡으로 언제든 문의주세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