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버워치용 컴퓨터 추천 (오버워치 권장사양,최소사양, 렉 )

쇼핑

by 이치하나 2021. 4. 17. 01:43

본문

반응형

 오버워치 첫 출시 당시, 오버워치 성능을 맞추기위해 부품들을 교체했던 기억이 새록새록하지만, 지금 오버워치는 높은 성능이 필요한 게임이 아닙니다. 그래서 만약 오버워치만 한다면 너무 좋은 성능은 아까우니 오버워치 성능이랑 맞는 컴퓨터를 추천해주려 합니다. :D 함께보시죠.

 

 

 

요약하자면 최저사양은

i3 , GTX460 ,메모리 4G

 

권장사양은 

i5 ,  gtx660 메모리 6g 

 

라 하네요. 업체는 쿠팡에서 가장 괜찮아보이는 컴퓨터 업체 두곳을 기준으로 선정하였습니다.

 

1. 나만의 공간에서 오버워치가 하고싶다면

 바른게임컴 1,2번을 추천드립니다. 렘은 충분하지만 저렴한 가격으로 나만의 공간에서 오버워치를 하시는게 목표시라면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좋은 옵션으로 즐기기에는 쉽지 않기때문에 오버워치가 메인이 아니라 메이플, 서든같은 다른게임들을 즐기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2. 게이머처럼 오버워치를 즐기고 싶다면

바른게임컴03번 이나 패스오브엑자일(672,000원) 에디션을 추천합니다. 해당제품들은 cpu는 상옵까지 돌아가는데 문제가 없지만 그래픽 카드 성능이 조금 부족합니다. 만약 추후에 그래픽카드만 업그레이드 한다면 최상옵도 무리가 없을 옵션입니다. :) 두 컴퓨터 다 비슷하지만 저는 패스오브 엑자일 에디션이 같은가격대에 성능면에서 좋다고 봅니다.

 

3. 반짝반짝 이쁜 특수효과 다 보면서 하고싶다면

 바른게임 컴 4를 추천해드립니다. 해당컴퓨터는 cpu 그래픽 모두 오버스펙으로 오버워치를 하는데 어떠한 무리도 없습니다. 다만 가격이 조금 비싸긴하네요 :) 이정도라면 대부분의 게임이 다 돌아가는 옵션입니다. 개인적으로 조립컴퓨터는 80~100만원이 가장 가성비가 좋다 생각해서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오버워치 에디션 같은 경우에는 성능면에서 다 바른게임컴보다 좋지만 가격은 100만원대로 조금 쎈 편입니다. 만약 오버워치 에디션을 산다면 배그까지도 무난하게 돌아갈 것 같네요. 

 

 

 

 

이상 쿠팡에서 가장 컴퓨터 거래가 활발한 두 업체를 비교하며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쿠팡에서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저는 윤바나였어요 ~_~ 좋은 컴퓨터 맞추세요~ 

 

 

 :) 혹시 컴퓨터에 관하여 궁금하신점이 있으면 오픈카카오톡 : 따담앙 으로 연락주시면 언제든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https://open.kakao.com/o/sjR0oKMc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