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분실한 지갑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지갑분실 우체국택배 )

카테고리 없음

by 이치하나 2021. 7. 8. 07:45

본문

반응형

 

영원히 못찾을것 같던 지갑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ㅠㅠ...

 

분실한지 1주일 반쯤넘어서 슬슬 분실신고를 할려고 했는데, 분실신고를 안해도 이렇게 우체국 택배를 통해 오기도 하네요. 아무래도 신분증 때문인가 싶습니다. ㅎㅎ,

 

 

 

신분증은 테이프를 붙여서 지갑 앞쪽에 붙여주네요.

 

 

은근기대했지만... 제 지갑안에 2만원은 가져가고 없네요 ㅠㅠ,,, 흑... 하긴 지갑찾은걸로만으로도 만족해야죠.

 

 

카드도 멀쩡히 있네요! ㅋㅋ, 다행!

 

 

이번엔 분실신고 안하도록 잘 간수 해야할것 같습니다. ㅠㅠ..

 

여러분들도 잃어버리지 않게 잘 간수하시고! 잃어버리셨다면 꼭찾으시길 빌겠습니다.

 

건투를 빕니다. 형제여~!



 

관련 포스팅 : http://nommaly.tistory.com/163 <= 지갑분실시 어떻게 대처 해야할까?

 

반응형

댓글 영역